원래는 뉴트로지나 썬크림을 사용했었는데 얼굴이 너무 따갑고 아파서 그만사용하고 새로 샀어요


9800에 쿠팡인가 티몬인가.. 에서 구매했어요 ㅋㅋㅋ 배송비 무료로 할려고 두개나 산^-ㅠ

생각보다 크더라구요 저는 조그만 게 올 줄 알았는데 ㅋㅋㅋㅋ 덕분에 덕지덕지 바를 수 있을 것같아요



피부톤도 케어해준다고 하는데 정말 조금 하얗게(?)되면서 피부톤이 균일해보여요

펌프형이라 위생적!!

짜봤는데 너무묽지도 않아서 정말 좋아요 특별한 냄새도 없고, 저는 스펀지로 바르는데 손으로 발라도 좋을것같고! 우선은 양이 많고, 얼굴이 따가운게 없어서 만족!!!


추가))) 길어서 양이 많아보이는거라고 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 근데 저에게는 나름 많아보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by 젤리_S2 2014. 12. 30. 0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