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부터 긴 친구네요ㅠㅜ
헤어팩이 필요해 찾았었는데 참 비싸더라구요^-ㅠ 그중에서 후기도 괜찮아 보여서 산거!!!! 이제는 제가 후기를 써보네요 ㅎㅎ


크기는 꽤나 큰편이구요 냄새도 좋아요!! 샴푸하는느낌..? 세일할때 사면 가격대도 크게 부담없어요


요로케 생겼구요

제가 많이 써서 그런거지 원래는 꽉꽉차있어요!





꾸덕꾸덕ㄱ한 느낌ㅋㅋㅋㅋㅋ 그냥 린스라고 생각하시면 될듯해요 맨처음에는 바르고 기다리는게 넘 귀찮고 힘들어서 구석에 방치...ㅋㅋㅋㅌ하다가 이제는 샴푸빨리하구 바른다음에 샤워를 천천히하고 씻어내요~
확실하게 부들부들해지는게 있드라구요 윤기도 좀 나는것같구..ㅎㅎ 극 손상이라 쓰여있지만 그냥 보통사람 (?) 들이 쓰셔도 무방할듯합니다 '-'*


추가)) 확실하게 린스나 트리트먼트 보다는 효과가 좋아요 부들부들해지고! 그런데 윤기가 나는건... 아닌것같네요
by 젤리_S2 2014. 12. 16. 0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