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에서 95,96년생들을 위해 특별한 회원 모집을 했더라구요 ㅋㅋㅋㅋ

30000만원으로 22만원 상당의 할인? 물품을 받을 수 있다고 광고를 하는데요 ㅋㅋㅋㅋ 그냥 가입해봤어요 ㅋㅋㅋㅋ

상자가 좀 큰지라 종이봉투에 넣어주셨어요~


안에 들은 화장품에 대한 설명이 쓰여있더라구요


열면 이렇게 카드가 나오는데요 여기에 5만원 어치를 살 수 있는 쿠폰과 다른 할인 쿠폰이 있어요5만원어치는 따로따로 사용해도 된다고 그러시더라구요! 그게 참 좋아 가입했구요 그렇지만 세일때의 금액이 아닌 정가로만 구입이된다네요ㅠㅠ 3개월 이내로 써야 하구요

또, 다른 할인카드는 기간이 정해져있어 항상 체크해야 할 것 같아요!

카드를 꺼내면 요로케 '-'*


ㅋㅋㅋㅋㅋㅋ 전 팔찌랑 나머지는 가방에 걸라는 건가... 했는데 그냥 팔찌에 거는 거드라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 E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티 안나게 하고 다닐게여..

결론은 큰 장점이나 단점은 없어보여요 하지만 안하면 손해보는 기분때문에 한거죠 제가 글을 쓰는 이 시점은 회원 모집이 마감된 상태랍니다^-ㅠㅠ 제가 게을러요ㅠㅠ
by 젤리_S2 2014. 12. 5. 2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