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십리에 갔다가 더샘도 갔다왔네요
매장은 이마트 안에 있어요 2층!

들고오기가 참 힘들었어요ㅠㅠ4만원가량 산거구요 세일때라 좀더 저렴하게 샀어요~

립앤아이리무버

클렌징워터

하아케케 토너 세일해서 만원보다 적은 금액으로 샀어요

탑코트랑 베이스 코트 각 1500원

그리고 헤어팩과 큰 핸드크림!

나중에 하나하나 리뷰할게요
전체적인 후기는 매장은 조그마한 느낌 ㅠㅠ 마트안에 있으니 어쩔 수 없겠죠?;;
더샘은 전체적으로 향이 순했어요 클렌징워터나 립앤아이 리무버도 따가운 느낌이 없었구요 근데 딱 하나 핸드크림은 좀 향이 별로더라구요 먹는것같기도하고 아닌것같기도하고 좀 애매해서 별로였네요ㅠㅠ 제가 산 큰 핸드크림은 괜찮았어요!

by 젤리_S2 2015. 2. 17. 1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