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에 놀러갔는데요 뭐 먹을까 고민하다 새마을식당 이란 곳을 방문하게 되었어요
(이유는 소셜에서 뒤지다가 할인해준다고해섴ㅋㅋㅋㅋㅋㅋㅋ)



저희는 연탄불고기 2인분이랑 7분돼지김치를 먹었구요!!


고기고기 내사랑 괴기 원래 1인분에 8000원 이건 2인분

반찬들

정말~ 무난했어요

상!!!!추!!!

이게 돼지김치래요... 김치찌개에 고기있고 그런느낌.. 엄청 짜요 ㅠㅠㅠ 이걸 시키면 밥도 주더라구요 진짜 밥없었으면 너무짜서 못 먹었을것같아요 으으 너무 짜



고기 다 익었을때구요 양이 적을까 걱정했는데 그래도 나름 배가 불러서 다행이네요 ㅎㅎㅎ 고기는 맛있었어요! 정말 평타인듯


건물외관은 못 찍었어요 ㅠㅠ 홍대 중심부에서는 좀 떨어진느낌이있지만 핸드폰 지도 어플 보면서 충분히 찾을 수 있어요! 건물이 크더라구요 2층도 있구요~

by 젤리_S2 2015. 2. 9. 0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