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보고 나오는데 영화표가 있으면 할인해준다고 해서 간 곳인데욬ㅋㅋㅋㅋ
저는 돈까스덮밥! 세프로 먹었어요 (세트는 우동이 나온다구 생각하시면 됩니닿)


가츠동 세트!



튀김가루도 있어요 우동에 뿌려먹으면 진짜 짱맛 ㅠㅠ!!


가게내부~ 뭔가 마트에서 음식점들이 옹기종기 모여있는... 그런곳이었어요





정말정말 맛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
제가 혼자먹어서인지 ㅋㅋㅋㅋ 직원분께서 우동 국물 더 필요하면 더 달라하라구 ㅋㅋㅋ 그래서 리필해머금 ㅋㅎㅋㅎㅋ





메뉴들~












다음에도 다시한번 가려구요♥

by 젤리_S2 2014. 12. 30. 05: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