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에 있는 어거스트 가든에 다녀왔어요

는 소셜에 싸게올라와서 ㅋㅋㅋㅋ

가게내부는 아담한편이었어요

그리고 누군지 모르겠는 연예인들의 싸인

메뉴!!

고르곤졸라 피자시키고


스톤 비프스테이크랑 스톤 함박스테이크로 기억해요 하두오래전이라 까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료수도 주문함



이게 아마 스톤함박스테이크 

조오오오온맛 존맛핵맛 아 ㄹㅇ 맛있어

근데 제돈주고 먹기에는 양이너무작음 3명이서 갔는데 한사람 먹기에도 부족한 양이에요 무슨 에피타이저인줄

옆에 나오는 샐러드 

그리고 소스도 3가지 정도 나오는데 맛있음 3중에 하나쯤에 자기취향이있겠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친구랑 소스 선택이 달라서 ㅋㅋㅋㅋㅋㅋㅋ

스톤비프스테이크일듯ㅋㅋㅋㅋㅋ

이것도 맛있어요 진짜 고기 다 맛있음 양이랑 가격이 문제지

맛!!!!!!!!!!!!있!!!!!!!!!!!!!!!어!!!!!!!!!!!!!!!!!!!

고르곤졸라 피자 스테이키 양이 너무너무너무 적어서 피자시킨걸 다행이라고 생각했어요 배는 피자로 채운듯 피자 맛있고 꿀은 진짜 꿀이고

원래 고르곤졸라에는 꿀주는건 당연한건데 어떤곳은 꿀도 아닌 달달한거주는데있더라구요(나중에포스팅할거

총평은 맛ㅡㄴ 최고 최고ㄱ체거 돈많거나 소셜에 싸게 올라오면 가세요 그리고 혼자가면 배가안차니까 여럿이서 가서 같이 나눠먹는게 좋아요

여기 좀 멀다고 느껴질수도 있어요 홍대근처로 쭉쭉가면됩니다 지도 따라가면 금방찾아요

by 젤리_S2 2015. 10. 30. 2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