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 요거트 쉐이크 혹은 스무디 만드는법!

준비물은 냉동딸기, 설탕, 우유, 믹서

냉동딸기 대신 얼음 + 딸기도 괜찮지만 냉동딸기 쓰는게 제일 편해요 맛도좋구

근데 냉동딸기는 그냥녹여먹으면 맛없드라고욬ㅋㅋㅋㅋㅋㅋㅋㅋ


내기준 1인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컵보다 조금 더 나오더라구요 믹서(?)에 딸기 넣구 찰랑찰랑하게 우유를 넣어요


그리고 설탕 크게 한숟갈 전 달달한게 좋아서 살짝갈고 맛본후에 더 넣기도해요

이케이케 갈면

끝!!!!!!!!!!!!! 사진은 조금 딸기들이 있는데 완전하게 갈아도 맛있고 집에서 숟가락으로 먹으면 조금 덜갈아도 맛있어요 

요거트 스무디를 만들고 싶으면 시중에서 파는 요거트 파우더를 설탕넣을때 같이 넣어서 갈면되구요 훠어어어어얼씬 맛있어요 ㄹㅇㄹㅇㄹㅇ 한숟가락많 넣으면됩니다

by 젤리_S2 2015. 10. 28. 1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