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하고있는게임
오븐에 불이나면

이렇게 사람? 들이 난리난리를 부려요 ㅋㅋㅋㅋㅋㅋ
이럴때 workshop 인가... 작업장으로 다들 몰려가요

지금 사람 있는곳에 작업장!!
근처에 빨간 소화기가 보이죠? 그곳에 어른을 데려다 두면 됩니다
아이가 14세 이상이면 그 아이도 불을 끌 수 있어요~



사람이 다른건 다른 세대 때라 그래요 ㅎㅎㅎㅎ
소화기를 든 사람이 오븐의 불을 끄면 제자릻 돌아가요~
아! 불을 끄러 갈때 초록색 손바닥으로 칭찬해주면 goal 하나가 완료되는걸로 알고있으니 칭찬해서 goal 완료하고 돈 받으세요~
by 젤리_S2 2014. 10. 31. 0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