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싸끼 짬뽕라멘이 유명하다는 이찌멘

 1인식당이라 들어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2인석도 있어요

밖에서 보면 요로케 생겼어요

 

 

 

 들어가면 자판기에서 메뉴선택 가능해요 현금 카드 모두가능~~~~~~~~~~~~~~~~~

근데 자판기면 꼭 카드를 쓰게 되드라구요 현금 넣는게 귀챠나......

저는 가츠동을 !!!!!!!!!! 식권이 나오는데 그걸가지고 자리에 앉으면 식권달라해요 그럼 식권주면 됨 ㅇㅇ

 

 

 1인석이라서 개인 정수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좋았음 ㅠㅠㅠ 뒤에는 1인용 티슈?도 있었음 ㅠㅠㅠㅠㅠㅠ훕 ㅠㅠㅠㅠ 그리고 양 옆이 막혀있어요 존좋ㅎㅎㅎ 음식이 나오면 앞에도 천막?같은거 내려줌ㅎㅎㅎㅎ 완전 내공간된 느낌

 가츠동 ㅠㅠㅠㅠㅠㅠㅠ비쥬얼보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000원

 

 저기 부농부농한거 보이세요? 전 저거 보자마자 기겁하고 하나하나 빼냄^^ 엄청 맵고 맛없어요 스파이시.... 음 매운거라니까 좋아하실지도 모르는데 저건 맛있게 매운게 아니라 먹으면 아 시망 이게뭐야 에퉤퉤 하는 맛이니까 꼭꼮꼭 뺴세요ㅠㅠ

얼마나 독하냐면 올려진 자리에도 흔적남아서 고통스러우뮤ㅠㅠㅠ 노란건 깍두기! 깍두기가 더 많았으면 조금 더 좋았을지도?

 옆에 국물로 준거는.. 제 추측상 나가싸끼 짬뽕라멘 국물같아요 저거 휘휘저으면 건더기 엄청나와요 야채가득가득

맛은있는데 제 취향상 라멘을 시켜 먹을정도는 아니었음

자판기 근처에 있던 자리표 20석 정도 밖에 없지만 괜찮았어요 불이켜진게 공석인지 아닌지는 까먹음 ㅋㅋㅋㅋㅋㅋㅋ 아마 꺼진게 공석일듯요

어딜가면 맛있는걸 먹어야한다가 신조인지라 조금 비쌀수 있는 가격으로 먹었는ㄴ데 진짜 맛있었고 배불렀어요 존맛이었다..

by 젤리_S2 2015. 7. 14. 1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