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에도 있다고 들었는데 쨋든 주변 음식점들은 비싸서 여기들어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치는 지도 첨부할게요

 메뉴 !!!!!!!!!!!! 고르면 매운단계 선택하라고 하는데 매운짬뽕하려다 신라면 정돈의 매운맛이라는 1단계 주문

근데 그냥 처음에 아 이게 매콤하다는거구나~ 하고 나중엔 1도 안매움 그냥 매운짬뽕정도 먹어도 크게 맵지는 않았을 것 같아요

 카레랑 밥 무한리필 ㅠㅠㅠ 전 밥이 많아서 카레 더달라구 했더니 더 주셨어요 ㅎㅎㅎ

 

 

 

 

 치킨카레 7500원에 먹었어요 이건 메뉴판위에 재료 떨어질때까지 판매한다고 쓰여있었던 거

퍽퍽살 엄청 싫어해서 ㅠㅠㅠㅠㅠ 나오자마자 걱정했는데 잘게 잘라놔서 그런거 상관없이 먹게되더라구요

 국물은 평범한데 식어서 그냥 그랬고 파토핑은 무료랴서 추가했는데 잘한것같구

 전체적으로는 괜찮은데 양이 왜 적은듯했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돼진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고나서는 배가 부른건가 싶다가 걸으면 배가 부르구나.. 싶은 양이었음

그래도 나름 존맛임 ㅇㅇㅇㅇㅇㅇㅇ 갈때없으면 한번쯤 가보는것도?

 

가게 내부~~

by 젤리_S2 2015. 9. 24. 0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