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단게 먹구싶구.. 그중에서 프라푸치노 먹고싶어서 여러 카페가는 요즘입니다!-!
자바칩 프라푸치노를 시켰구요 벤티사이즈 ㅋㅋㅋㅋㅋㅋㅋ짱큰겈ㅋㅋㅋㅋㅋㅋㅋ 을 엘지 유플러스 멤버십으로 사이즈업했어요 그니까 그란데 (?) 시켜서 사이즈업해 벤티사이즈를 받은거죠! 6600이었어요! 그란데가!



신한은행이 가까이에 있고 건너편에서 찍은 사진도 올려요~



통자바칩도 가득하고 휘핑도 맛있었어요ㅠㅠㅠㅠ♥ 벤티 사이즈가 컵으로 볼때보다 크더라구요! 그래서 줄줄흐르고..ㅋㅋㅋㅋㅋ 그래서 다못멋겠다 싶었던..ㅎㅎ
은 30분만에 바닥을 비우는 저를 발견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쨋든 다른 카페에 비해 얼음씹는 맛? 이 덜해서 정말좋았어요 단거좋아하시는분들 진짜 추천드려요
그리고 저 자랑할게있는...


ㅋㅋㅋㅋㅋ점원언니가 대박!ㅇ래서 봤는데 이런 경사가ㅠㅠㅠㅠㅠㅠ 스벅 노예하기로ㅠㅠㅠ큐ㅠㅠ 설문조사후 음료쿠폰을 받을수있었어요! 나중에 비싼거 시켜먹으래요ㅋㅋㅋㅋ 여기 점원언니들 다들 친절하시드라구요! 그리고 안쪽에는 공부하는 사람들을 위해 자리도 따로 여러개씩있어요~ 완전반하구왔어요♥0♥

by 젤리_S2 2014. 9. 24. 17:35